캐나다로 키여행하면서 절대 놓치면 안되는 것들

시작

캐나다는 넓은 면적과 아름다운 자연경관, 다양한 문화와 역사를 지니고 있는 나라입니다. 이러한 특징들은 캐나다를 여행하는 많은 이들에게 큰 매력을 불러일으키며, 특히 키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에게는 더욱 그 매력이 두드러집니다. 캐나다로의 키여행은 정말 많은 경험을 선사해줍니다. 하지만, 그만큼 놓치면 안되는 것들도 많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캐나다로의 키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에게 절대 놓치면 안되는 것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캐나다로 키여행하면서 절대 놓치면 안되는 것들-짜릿캐나다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세부내용

1. 자연 경관

캐나다는 자연 경관이 풍부한 나라로, 끝없이 펼쳐진 산악 지대와 푸른 호수, 그리고 넓은 평원 등 다양한 자연 장관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밴프와 자스퍼 등의 산악 지대에서는 눈을 뗄 수 없는 황량한 경치와 함께 숲속을 걸으며 자연의 소리와 함께 여유를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눈이 녹으면 멋진 폭포들과 함께 어울리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캐나다의 자연 경관은 누구에게나 강력한 인상을 남기며, 캐나다로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라면 꼭 한 번쯤 방문해 보길 추천합니다.

 

2. 역사적인 장소

캐나다는 역사적인 장소가 많아서, 키여행을 할 때 꼭 방문해야 할 곳들이 많습니다. 가장 유명한 곳은 캐나다 국회의사당입니다. 이곳은 캐나다의 정치와 역사를 대표하는 곳으로, 국회의사당 둘레에는 캐나다 역사에 관련된 유물과 전시물이 많이 있습니다. 또한, 영국 식민지 시절의 건축물을 보여주는 구영국회의사당도 함께 방문할 만합니다.

다음으로는 몬트리올의 오래된 도시인 비융(Biône)이 있습니다. 이곳은 17세기 후반 프랑스 식민지 시절의 건축물과 역사적인 상점, 레스토랑, 박물관 등이 있는 지구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비옵 지구를 걷는 것만으로도 캐나다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알버타 주의 드라멧(Drumheller)으로 가보세요. 이곳은 다양한 공룡 유적지와 박물관이 있는 지역으로, 캐나다의 유서 깊은 공룡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드라멧의 타이런 소식지(Tyrrell Museum of Paleontology)에서는 공룡 뼈와 화석 등을 비롯한 다양한 공룡 유물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캐나다에는 다양한 역사적인 장소가 많습니다. 키여행을 할 때는 이곳들을 꼭 방문하여 캐나다의 다양한 역사와 문화를 느껴보세요.

 

3. 문화 체험

캐나다는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나라입니다. 토착민들의 문화를 체험하면서 그들의 삶과 역사를 이해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세요. 예를 들어, 캐나다의 대표적인 문화 중 하나인 인디언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는 브리티시컬럼비아주의 ‘카키토스’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인디언의 전통적인 춤과 음악, 공예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캐나다의 유서 깊은 역사를 체험할 수 있는 장소로는 온타리오주의 ‘업퍼캐나다 빌리지’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19세기 중반 캐나다의 삶을 경험할 수 있으며, 농장, 교회, 학교, 가정 등의 건물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캐나다를 여행하면서 문화 체험을 하면 더욱 뜻깊은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4. 음식과 맛집

캐나다로 여행을 떠난다면, 여행 중 맛집과 음식을 즐기는 것은 빠짐없이 해야할 일 중 하나입니다. 캐나다는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나라로 유명하며, 특히 이 지역의 해산물 요리는 맛과 품질이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바나프 지역에서는 신선한 연어와 대게를 맛볼 수 있는 호텔 레스토랑인 피셔맨스 플레이스가 유명합니다. 또한, 밴쿠버에서는 캐나다 전역에서 유명한 로브스터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인 더 케이지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캐나다의 대표음식 중 하나인 메이플 시럽은 놓치면 안될 맛집입니다. 온타리오 지역에서는 메이플 시럽을 사용한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인 매그넘 & 존스가 유명합니다. 또한, 캐나다의 대표음식 중 하나인 푸틴은 프렌치 프라이 위에 치즈와 그레이비 소스를 올린 요리로, 캐나다 전역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캐나다에서는 다양한 인종의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토론토에서는 중식, 일식, 인도식, 그리고 한식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으며, 몬트리올에서는 프랑스식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인 토파즈가 유명합니다.

캐나다 여행 중 먹을 것이 부족할 일은 없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멋진 여행을 즐겨보세요!

 

5. 액티비티와 레저 활동

캐나다로 키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액티비티와 레저 활동을 꼭 포함시켜보세요. 캐나다는 화려한 자연 경관과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하는 나라로 유명합니다. 스키, 스노보드, 스케이팅, 캐노잉, 래프팅 등 다양한 액티비티로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반드시 추천하는 액티비티는 스키입니다. 캐나다는 스키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지역으로 유명합니다. 밴쿠버, 브리티시 컬럼비아, 앨버타 등 다양한 지역에서 스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스키 리조트에서는 스키를 즐길 수 있는 것 뿐만 아니라, 멋진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투어도 제공됩니다.

또한, 캐나다의 다양한 호수에서 캐노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팀버와 피니시, 앨곤퀴, 옐로나이프 등 다양한 지역에서 캐노잉을 즐길 수 있으며, 호수를 따라 여행하는 것도 멋진 경험입니다.

캐나다에서 스노우모빌도 추천합니다. 스노우모빌을 타고 흰눈이 내리는 풍경을 감상하며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눈 위에서 스노우보드를 타는 것도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캐나다에서는 래프팅도 즐길 수 있습니다. 물이 빠르게 흐르는 강을 따라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래프팅은, 캐나다에서 인기 있는 레저 활동 중 하나입니다.

캐나다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레저 활동을 제공하는 나라입니다. 캐나다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이번 여행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며 새로운 경험을 쌓아보세요.

 

캐나다로 키여행하면서 절대 놓치면 안되는 것들2-짜릿캐나다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치며

캐나다는 그 어느 나라와도 비교할 수 없이 아름다운 자연과 다양한 문화를 가진 나라입니다. 이런 멋진 나라를 여행하면서 놓치면 안되는 것들은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꼭 해보고 가야 할 것들은 무엇일까요? 캐나다로 여행을 떠날 때 이 글을 미리 읽어보시고, 여행 계획을 세우실 때 참고해보세요. 캐나다에서의 여행은 평범한 여행과는 다른 특별한 경험을 선사해줄 것입니다. 캐나다로 키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이 글이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캐나다로의 여행이 여러분들에게 최고의 추억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영상앨범산] 에메랄드빛 호수와 가파른 바위능선을 만나는 곳, 캐나다 로키 산맥 | “대자연의 축복 캐나다 로키” (KBS 140817 방송)

[영상앨범산] 에메랄드빛 호수와 가파른 바위능선을 만나는 곳, 캐나다 로키 산맥 | “대자연의 축복 캐나다 로키” (KBS 140817 방송)